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먼저 원스토어를 다운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핸드폰 인증을 받습니다.(지문등록및 등등)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권이나, 포인트, 교통카드를 충전한 뒤 이것을 다시 환불하거나 재판매하여 현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이후 해당 문화상품권을 당근마켓,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보통 현금보다는 조금 할인된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자동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한 기사에서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한계가 두 가지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와 이동통신사 결제대행사가 납부한 이용 한도액입니다.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소액결제현금화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첫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포함되는 정책으로  통신요금 미납및 연체 때문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동전화 요금의 경우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들은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정보이용료현금화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하여 신용을 평가하고 한도를 조정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